쌍둥이 15주 3일이예요. 저는 입덧이 있긴한데 토하진않고 먹고는있어서 임신전보다 +2kg에요. 배도 배지만 체형이.. ㅠㅠ 몸통이 옆으로 퍼지고있어요 ㅎㅎ 원래도 과체중이라 걱정되긴하지만 아가들 잘 크고있겠거니 생각하고 건강한 음식으로 챙겨먹으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1일 인데...살이살이...
쌍둥이에요☺️ 근데 쌍둥이라 해도 몸무게가 나무 많이 느는것 같아 걱정이에요..... 임신전조다 부텨 4.5키로나 쪄버렸어요 배도 많이나왔는데 내배인가 싶어요....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10

저도 옆으로 커지고 붓기도 생기고 힘드네용 ㅠㅠㅠ
저는 쌍둥이 12중인데 입맛이 없어서 1키로 정도 빠졌는데 과체중이라 다행이라 생각중이에요ㅠㅋㅋㅋ 근데 배는 나오더라구요ㅋㅋㅋ 내 배70 아기들30인거 같지만 열심히 내밀고 다녀용

제가 최고에용 ㅋㅋㅋㅋㅋㅋ..... 쌍둥이 최고가 22키로라는데 너무 걱정되요
저는 쌍둥이 14주 3일이에용 ㅎㅎ 입덧은 안했는데 살은 1키로 쪗어요 ..원래 과체중이라 그나마 다행이에요 ... ㅠ.ㅠ 배는 엄청 나왓어요 ..

ㅠㅠ저도 좀 과체중이에용😭
저도 오늘 쌍둥이 15주차예요!! ㅎㅎ 저도 입덧이 없어서 그런지 처음보다 3.5키로 정도 쪘어요 ㅎㅎ 배도 많이 나와서 조금 붙는 옷 입으면 임신한거 티 많이 나요 ㅎㅎ 어쩔 수 없으니 스트레스 받기보다는 우왕 신기하다 ~ 하면서 자기 최면 중이요 ㅋㅋㅋ

ㅎㅎㅎ 뒷구리도 살찌고 엉덩이도 커졌어요? ㅠㅠ
저도 쌍둥이!! 오늘이 딱 15주차에요!! 몸무게는 입덧때문에 임신 전 보다 3키로 살짝 넘게 빠졌구.. 거기에서 요즘 입덧이 조금씩 사라져서 0.5~1키로정도 왓다갔다해요!! 배는 엄청 나왔어요!! 아랫배쪽부터..ㅎㅎ

전왜이렇게 찐거죠ㅠㅠ ㅎㅎㅎ 전 입덧 딱 7일정도했어요, 오다가 만거 같아요. 입덧 고생하셨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