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이틀에 한번 딱 그증상이에요 ㅠㅠ 매실액기스 따뜻하게 한컵 마시고 산책 딱 30분채우고 들어와서 아무것도 안먹고 바로 잠드는게 최선이에요 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위통증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에 있는 예비 아빠입니다. 와이프가 14주차인데, 어제 위가 너무 아파서 응급실 다녀왔는데요 거기서는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진통제와 게비스콘을 줬는데요.. 오늘도 너무 아파해서 잠을 못자고 있는데 온찜질과 지압을 해줘도 효과가 없어서요.,. 이게 정말로 문제가 생긴것인지 모르겠어요... 인터넷을 찾아봐주는 대로 양배추와 산책 등 그리고 스케줄에 따라 조금씩 밥을 섭취했는데 계속 아파해서 다들 이런 경험들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ㅠ
댓글
10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동일 증상이 있는 것 같네요. 메실액기스도 한번 먹여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양배추즙이나 물도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저희 아내도 이제 시작했거든요. 증상이 완화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해요.
저도 역류성 식도염에 기존에 있었고 아내분과 똑같은 증상으로 자다가 속 타는 느낌에 깨고 한밤중에 서러워서 울고 그러다가 병원 갔는데 게비스콘을 1차로 받았고 넘 힘들어서 병원에 다시 문의 했더니 의사 선생님이 tums 텀즈 추천해줘서 직구로 샀어요. 안먹는것보단 먹는게 잘 때 그나마 편하더라구요. 저도 과하게는 안먹고 하루에 심하면 최대 3알까지만 먹는데 텀즈에는 임산부는 24시간 내 7알만 넘기지 말라고 명시되어 있어요. 저는 너무 괴로워서 잠을 잘수가 없어서 선택한건데.. 일단 산모가 컨디션이 좋아야 애도 버틴다고 생각하거든요. ㅠㅠ 제 글도 큰 도움이 안되겠지만 참고가 되셨음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답글 감사드려요. 제 와이프도 참을 수 없다고, 너무 힘들다고 하더라고요...정말 고생이 많으시네요.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아내가 괜찮고 스트레스 받지 않아야 아이도 건강하게 안에서 자랄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아이뿐만 아니라 모든 임산부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아이를 생각하는 것이 물론 중요하겠지만 저에게는 아내가 더 우선이거든요. 답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미국사는 12주차 예비맘입니다. 저는 9-10주차때 입덧이 너무 심해서 위액이 너무 많이올라오고 목에서 피도나고 아침엔 초록색 가래가 나오고 그랬어요 ㅠㅠ 하루에 기본 6번씩 분수토하고 ㅠㅠ 저도 역류성 식도염인거같아 그냥 참고 토하기 쉬운 음식들로만(흰죽같은거) 섭취하고 탈수안오게 보리차 물많이마시고 절대 안눕고 밥먹고 계속 산책하거나 앉아있었어요 ㅠㅠ 미국병원에선 tums(제산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근데 그게 한국의사분들은 레코맨드 안하는 약이라 그래서 ㅠㅠ 자기전에 위가 너무너무 쓰릴때만 한알씩 먹고 잤어요 ㅠㅠ 잠들면 그래도 아픈게 잊어지니깐 ㅠㅠ 주변에서 다들 입덧은 시간이 약이라길래 그냥 토하면서 낮잠많이자면서 참기만 했습니다 ㅠㅠ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안녕하세요.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TUMS찾아봤는데 뉴질랜드에서 팔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찾아봐도 어떤 글은 괜찮다고 하고, 어떤 글은 안 괜찮다고해서 많이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 다르다고 생각이 드네요. 시간이 얼른 지나가길 기도해야할 것 같아요. 긴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14주차이도 시든니 사는데요. 저도 어제 입덧약않먹었더니 갑작스럽게 토를하는데 피가나오더라구요 위도 아프고. 저는 한번더 이러면 스페셜리스트ㅜ가보려구여. 아무래도 입덧이 너무 심했어서 위문제있는거같기도하구 걱정도 되구요.

안녕하세요. 그러게요. 저희 아내도 무슨 문제가 있는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더라고요. 이틀 연속으로 그래서, 좀 더 저도 지켜봐야겠어요.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12주차 예비맘입니다~~ 저도 위가너무아파 구토에 목이타는듯한 고통 중에 있어요.. 한국에선 알마겔을 먹는데..이또한 효과가 없더라구요 . 저는 대학병원다니는데 교수님께서 임신하면 식도 괄약근이 약해서 위산이 역류한다더라구요. 저도 위장약 처방해달랬다가 혼났어요~ㅋ 그래서 구토억제제를 처방해주셨는데 식후 한알씩 복용하고 입덧약 디클렉틴 하루 4알씩 복용중이에요~ 여전히 속이미식거리지만 그래도 한결나아요~! 입덧이 있다는건 아기가 건강히잘지낸다는 뜻으로 좋게생각하려 노력중입니다 ~~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음해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저도 와이프가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남은 기간도 힘내시면서 순산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