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눈뜨면 6시나 6:30이에요.... 그뒤로 배고파져서 아침먹고나면 10시쯤 급 졸려요 ㅋ ㅋ ㅋ ㅋ 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칼같이 일어나요 😅
임신전엔 아침잠이 많아 남편출근할때도 자고있는 편이었는데.. 요즘에는 6시 30분만 되면 눈이 딱 떠져서 남편깨워 출근시키네요 ㅎㅎ 눈을 뜨면 칼같이 6시 30분이라 신기해요 ㅋㅋ 뱃속 아가가 깨우는 걸까요?😆
댓글
6
헐 부러워요 전 아침에 일어나기 더힘들어졋어요 ㅠㅠ 출
전 새벽5시요.ㅜㅜ 딱 그시간에만 화장실을 가요! 그래서 매번 그 시간에 기상요 ㅜㅜ

으악! 5시면 너무 일찍인데요 ㅠㅠ
저두 아침잠많은편인데 7시반이면 눈떠져요! 대신 잠도 일찍자는것같아요ㅋㅋㅋㅋ

ㅋㅋ 저두요 아가들이 깨우나보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