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귀신이 붙었어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졸리시고 그러시나요
전진짜....먹다가도 졸리고 차타면 잠들어버리고 회사에서도 점심부터 퇴근까지 넘졸려요...
댓글
6
저희언니가 그러는데 임신햇을때 잠이 많으면 애기가태어나서 잠잘잔다는 소문이있대요 😛

그런가요? 첫째때는 안졸렸는데 애가 어찌나 안자려고 하는지ㅠㅠ 뱃속에 둘째는 잠이 많이 오는거보니 낳고도 잘자주려나 기대해봅니다ㅋㅋ
하품을 입이 삦어져라 합니당ㅋㅋㅋ
전 깨어있는 시간이 더 적어요. ㅎㅎㅎ
저도 정말 잠이 쏟아져요ㅠ 자도자도 잘 수 있을 정도로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