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높아서 오늘다시 병원갔어요..
생리일 기준 4주4일 인데9898 이 나와서 어제 펑펑울었어요 아기 잘못되는거아닌가.. 오늘 일찍 병원가서 초음파했는데 난황까지보고왔어요 아기집이랑 아기 크기는 5주6일이라네요 1주2일이나 차이가날수잇는건지 ㄷㄷㄷㄷ 생리일은 틀림없는데 희안하네요 어제 운거만 생각하면.. 남편이 저보고 희대에 사기꾼이라고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분 좋게 집돌아가고있어요
댓글
8

감사해용 ㅎㅎ

탈퇴한 유저
신기하네요!! 많이 걱정하셨을텐데 넘넘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아기가 빨리 자리 잡았나보네요!! 엄마집이 너무 좋았나봐요>_<

ㅎㅎ그런가봐요♡ 감사합니당
보시고 마음놓이셨다니 다행이예요. 아이 가질 때 기쁨과 동시에 병원 예약을 기다리며 잘있는건지 걱정들기도 하고, 이세상 모든 엄마들이 존경스럽습니당🙂

말씀 감사해요. 이제 푹잘수있을거같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