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남들과 다른증상 괜찮은거겠죠?ㅜ

안녕하세요 6주차 입니다. 다른분들은 메스껍고, 입맛없고, 졸리고, 분비물도 많으신 분도 계신거 같아요... 저는 임신전이랑 너무 똑같아요... 자는시간, 일어나는시간도 같고 전혀 피곤치않고...(오히려 활동하고싶은데 주변에서 말리는) 밥도 잘먹고, 야식에 피자, 치킨, 햄버거 이런거 엄청 땡기고, 분비물도 전혀 없어요... 병원 갔다온지 얼마 안됬는데... 설마 이상한거 아니겠죠?ㅜㅠ 다른분들이랑은 너무 달라서요ㅜㅠ

댓글

2

  1. 저도 6주차인데용 잠오는거 말곤 아직 입덧이 없어서 궁금했어요. 차라리 입덧은 없었음좋겠어요ㅎㅎ 먹덧도 없어요ㅠ 근데 어제부터 후각엔 좀 예민해진거 같아요! 강하게 느껴지긴 했어요😬

  2. 6주시네요!! 저는 아직 극초기인 4주3일째에요^^ 저도 메스껍고 입맛없고 분비물은 많이도아니고 아예안나와요...ㅎㅎ 대신 잠을 좀마니자구잇긴해요🤣 인스턴트만계속 땡기구ㅜㅜ 저도 그게 걱정이였는데 다들 지금을 즐기라고하시더라구요...😅핳핳 그래두 저는 내일병원가서 물어보려구요ㅋㅋㅋ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