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4일차에 1차 피검 400 이였어요! 모두 건강한 아기 낳길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 수치 질문
인공수정 14일차 1차 피검 188 17일차 2차 피검 638이었어요 토요일에 애기집 보러가기로 했구요! 다태아 가능성이 있다고 했는데... 단태아여도 이정도 수치 가능한거죠..? 단태아던 다태아던 제발 건강한 아기가 와주기만 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댓글
2
저 단태아인데 2차1800넘었어요 건강하면 되쥬!!:) 병원 잘 다녀오세용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