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에 가신거에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첫진료 첫두근두근
작년에 계류유산으로 수술후 신혼특공 당첨되면서 돈이나 벌자 하며 애기생각도 안했는데 선물 처럼 아가가 찾아와줫어요 그렇게 노력할땐 안생기더니 아무 생각없으니 생기더라구요 ㅎㅎ 첫 임신때 너무 일찍병원에가서 아가가 더힘들어서 일찍갔나 하는 마음에 이번엔 첫진료에 심장소리까지 듣자하는 마음에 임신사실알고도 거의4주 인내의 시간을 거쳐서 오늘 병원다녀왓는데 아직크진않지만 101로 심장박동 듣고왓어요 너무 감사해요 예정일은 7월 3일로 나왓어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서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도 모두 행복하세요♡
댓글
6

6주3일이요!!
저도 계류유산후 재임신인데 ㅠ 아직 아기집 난황만 본 상태라 더 불안하네요 ㅎㅎ 리야님처럼 꾹 참고 갈걸 그랬나봐요 ㅠㅠㅠㅠㅠ 암튼 축하드립니다 👶🏻❣️

아기집이랑 난황 보셧으면 잘자라고 있는거네요~~너무 불안해하지마시고 행복한생각만해요 우리 ㅎㅎ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와 인내심이 대단 하시네용!! 넘 축하드려요!!

감사해요ㅎㅎ 매일매일이 고비였어요 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