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총맞은줄알았어요ㅠㅠㅠㅠ너무아파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첫임신 배가 아픈데 괜찮겠죠??
저번주 금요일에 피검사 899로 임신이라고 들었는데 너무 빨리가서 아기집도 못보고 왔어요 의사쌤이 생리통처럼 쥐어짜는 느낌이면 안된다하셨었는데 ㅜ 오늘 쥐어짜는 느낌이 2번 있었어요... 내일 병원 예약했는데 괜찮겠죠?
댓글
7
통증이 오래가지만 않으면 괜찮다고해요! 괜찮으실거에요^^


탈퇴한 유저
네!!감사합니다 ^^
자궁이 커지려고 그런거에요 저도 첫째때 자다가 깰정도로 아팠는데 병원갔더니 조그맣게 올챙이같은 아기도 보고 심장소리도 듣고왔던 기억이 있네요


탈퇴한 유저
오늘 아기집 생기거 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아기집 확인하고 갑자기 배가 싸르륵 쥐어짜듯 땡기고 식은땀 났어요 10분정도 후에 진정되고 한8일 지나서 또 한번 그런증상 있었어요~ 다들 이런 증상이 있다고도 하더라구요 괜찮을꺼예요. 내일 병원 잘 다녀오세요


탈퇴한 유저
아기집이 잘 생겼고 문제가 없다고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아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