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4주인데 슬슬 딱딱(?)함이 느껴져여 누워있어도 배가 아주살짝 나온게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말랑말랑?딱딱?
13주차 맘들 배어떠신가요??? 주차늘어날수록 배가조금씩 살짝 딱딱?말랑하지않은?ㅋㅋ 그런느낌이라던데 아직도 배가말랑말랑해서요ㅠㅠ 다른맘님들도 그러신가요?? 입덧도 없어지고 배통증도있고 하이베베 아기심소듣기실패해서 불안해요ㅠㅠ... 검진은 아직 3주나남아서..
댓글
7

14주는 되야하나보네요ㅠㅎㅎ
저도 14주차부터 가끔 딱딱해져요 ㅎ

좀지나야되군여!

근데 딱딱해지면 또 불안해욬ㅋㅋㅋㅋ
저도말랑거려여ㅋㅋㅋㅋ 하이베베오늘 성공햇어요 찾기힘들더라구요 천천히해보세요 성공하실거에여

앟ㅎ그렁가요! 좀안심이되네여ㅠㅠ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