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음주 기형아검사에요! 전 무증상이라서 아랫배 통증도 거의 없고 입덧도 없어서 내가 임신인가? 싶을 때가 많아요ㅎㅎ 초산인데 임신 초기부터 무증상이라 불안하긴 한데 병원 갈 때 마다 건강하게 잘 있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콕콕거림이 없는데..
다음주 12주 기형아검사하러 병원가는날인데 매주 또는 2주에한번 병원 가다가 이번엔 꽤 길게 있다 가는거라 불안하기까지 하네요ㅠㅠ 1~2주동안 배 콕콕거림이 없는것 같은데 아기 잘 있겠죠?? 😯😯 배가 아프다거나 뭐 딱히 특별한 증상은 없었어요ㅠ
댓글
2

감사합니다ㅠ 빨리 촘파 보고싶네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