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이 쓰거나 불편할때가 있더라구요 사탕은 여러맛 먹어봐도 안맞아서 자일리톨 씹으니 좀 괜찮아졌어요~ 추천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안이 텁텁하고 그래요
14주차 되니 입덧두 많이 가라앉았구 이제는 쫌 살것같은데요ㅎㅎ 입덧하면서 부터 혀에 백태끼는거같고 입안이 까끌까끌 이를 닦아도 혀가 뭔가 한겹 덮어진 느낌이에요 구역질 참고 혀도 매일 닦는데 계속 답답ㅠ 입덧끝나면 괜찮아질까했는데 여전히 입속이 텁텁하고 혀가 답답하네요 가글하면 쫌 나아질까요? 치과를 가봐야할까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자일리톨 사놓고 종종 씹어야겠어요ㅎㅎ 입덧에 사탕보다 껌이 좋긴 하더라구요 저도
혹시 수분섭취 충분히 하고계신가요?! 전 임신전에도 물을 거의 안마셔서 매번 입마름증상이있었거든요 ㅠㅠ


탈퇴한 유저
물이 잘 안들어가더라구요ㅠ 물도 많이 마셔야하는군요ㅠ 물 자주 마셔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