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랩 추천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 뭐 입으시나요? 추천 부탁
잘 받쳐주고 넘 수유브라 같지 않고 계속 입을만한 편안한거 없을까요? 비싸지 않음 더 좋고요
댓글
9
저는 비비안 스킨핏이요~~
11번가에서 마더스베이비 핫딜있어서 구매했는데 평이 괜찮네용:)
저는 세컨스킨 수유브라 입고있어요 ㅎㅎ 8주차부터 일반브라가 답답하고 소화도 안되는 것 같아서 9주차쯤 수유브라 구매해서 입고있는데 팬티도 그렇고 훨씬 편하더라구요 ㅠㅠ

네 감사해요~
저는 와코루에서 맞춰 입었어요! 가슴 둘레도 재주고 수선이 가능해요! 저는 76으로 맞춰 입고 있는데 되게 좋아요^^ 나중에 다시 줄이거나 늘릴 수 있다고 해요!

네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