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지금 18주찬데 16차부터 좀 심한거 같아요 그런날은 한끼 그냥 걸러요 심할때는 죽 조금먹고 과일정도 좀 먹구 2일정도 지나면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저는 효소 주문했어요 이거 먹으면 좀 낫기를 ㅜ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기가 계속되어요 ㅠㅠ
어제 저녁부터 체한것처럼 속이 너무 안좋고, 소화가 잘 안되요. 자고 일어났더니 아침에는 좀 괜찮은거 같아서 아침겸 점심은 먹었는데 또 다시 체한 느낌이 계속되네요 ㅜㅜ 이런경우 내과를 가보아야 하나요 아니면 산부인과를 가야 하나요??? ㅠ
댓글
11
저는 입덧이 체덧으로 와가지고 계속 그랬어요 평소보다 반만 먹고 ~ 먹고나서 살짝 걷거나 움직이면 조금 나아요 ㅠㅠ
산부인과 쌤한테 말하면 약 처방 해주세요 저도 체기 너무 심해서ㅠㅠ 게다가 역류성식도염까지ㅜㅜ 웬만하면 참지만 약도 먹어요ㅠㅠ흣
체덧 이예요 ㅠㅠ 저도 저녁만 되면 체덧 때문에 낮에 입덧약 2알 먹는데 사실 효과는 미미한갓 같아요 ㅠㅠ 우리 잘 버텨봐요..
저두 체덧있을때는 누룽지같은 죽만먹었어요, 죽먹으면 소화가 확실히 잘되더라구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