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검사시 갑상선기능저하 소견 나오신분

현재 저는 13주차이구요 산전검사를 받았는데 갑상선기능저하 소견을 받아 재검사를 진행했어요 네이버에 쳐보니 안좋은 글들만 나와서 혹시 저와 같은 진단 받으신 어머니들 계실까요? 첫 임신이라 너무 걱정이 많네여ㅠㅠ

댓글

12

  1. 저도 임신하고 진단받고 약 먹으면서 주기적으로 검사받고 약을 늘릴지 줄일지 정기적으로 피검사하고있어요 임신중 수치가 계속 바뀔수있다고해서 주기적으로 지켜봐주시는게 좋을것같아요!

  2. 저 만성이라 걱정하고 정밀 검사? 도 했는데 혹이 잇거나 한건 아니라구 약만 잘 먹으면 된다고 하셧어여 !!! ㅎㅎ 임신때만 필요한거래요 ㅠㅡㅠ 약 귀찮긴 하지만 잘 먹고 이겨내보아요♡♡♡

  3. 맘들 덕분에 너무 큰 위로받고가요ㅠㅠ 다들 정말 감사합니다♡

  4. 저는 고3때 갑상선항진증 진단받고 몇년 약 먹다가 저하증약이 임신 때도 그렇고 부작용이 없다고 해서 방사성동위원소 치료해서 저하증 상태로 바꾸고 거의 10년째 먹고있어요!! 그만큼 신지로이드(신지록신)이 안전하다는거겠지요! 너무 걱정 마셔요🙏🏻

    1. subcomment icon

      저랑같으시네여ㅎㅎ

  5. 저는. 첫째도 갖상선저하 둘째도 지금 임신중인데 갑상선 저하 둘다 씬지로이드 먹고 있는데 먹는게 아기한테 더 좋은거애요 꼭 드셔야 해요 !! 걱정은 점혀 안하셔두 되구요 ! 약만 잘 드시면 되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