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현기증 심하신분 계세요..?

어제 한시간 거리 친정집에 신랑이랑 다녀오던 길에 지하철을 탔는데 임산부석이며 일발석 다 만석 이었거든요. 오늘로 14주3일 차 이고 입덧은 13주차 들어서부턴 완전 사라진것 같은데 저는 좀 서있다 보면 현기증이 심해요… 어제도 임산부 뱃지 보이게 달고 서있는데도 자리 양보를 안해주셔서.. 보통 다니던 거리니까 괜찮겠지 했는데 결국 눈 앞이 어두워 지면서 주저 앉았어요ㅜㅜ 순간 기억도 끊기구요… 그제서야 임산부석 자리 양보 받았는데 앉자마자 정말 분수토가 올라와서.. 토하고…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열차에서 심한꼴을 보이진 않았는데 다음역에서 바로 내려 화장실에서 다 토하고 택시 타고 왔네요… 토하고 앉으니까 언제 그랬냐는 듯이 괜찮긴 한데 다음달부터 회사 복직이라(잠시 입덧으로 휴식상태) 더 걱정이예요. 신랑이 이런 모습을 첨 봐서 많이 놀랬는지 계속 미안해 하고 어쩔줄 몰라해서 더 씩씩한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하는데 걱정이 되는건 어쩔수 없네요… 현기증 많은 분들..혹시 노하우 같은거 있으세요..?ㅜㅜ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쵸콜렛 사탕은 항상가지고 다녀요 애기랑 놀이터갓다가 쓰러질뻔한적 잇어서요

  2. 저 지하철에서 출근길에만 네번정도 서있을때 현기증나서 정신 잃을뻔했어요! 앉아있어도 토할 것 같은건 늘 같아요 ㅜㅜ 중간에 환승역에서 매번 토하고 갈아타고 출근했네요.. 저도 마스크에 토한적도 있고 ㅜㅜ 지하철 힘들어요... 16주쯤 되니까 좀 괜찮아졌어요! 시야 좁아졌다 생각되시면 꼭 중간에 내리시거나 주저앉으세요!

  3. 저도 심하진 않지만 가끔 막 갑자기 몸에 열오르면서 식은땀나면서 현기증나요ㅠ 저는 집에선 안그러고 보통 마스크쓰고있을때 그래서 밖에 나가서 마스크벗고 심호흡해요.. 그럼 현기증 나다가도 좀 괜찮아 지더라구요! 그래도 속이 안좋다 싶으면 바로 화장실로 후다닥.. 6주차부터 지금까지 입덧이 심해서 입덧땜에 그런줄알았어요.. 그래서 외출을 잘 안하지만 만약 차타고 어디간다 하면 비닐봉지 필수로 챙겨요..ㅠ

  4. 저는 밥 할때 현기증 나더라구요 ㅠ 토 까지는 아니지만 속 울렁거리고 헛구역질 나오면서 귀에서는 심장뛰는 소리 들리고 몸에 힘 빠지면서 호흡도 빨라지고 눈 앞도 깜깜해지고 밥 하다가 드러누운게 한 두번이 아니네용 ㅠㅠ

  5. 저도 현기증 자주 나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