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쵸콜렛 사탕은 항상가지고 다녀요 애기랑 놀이터갓다가 쓰러질뻔한적 잇어서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한시간 거리 친정집에 신랑이랑 다녀오던 길에 지하철을 탔는데 임산부석이며 일발석 다 만석 이었거든요. 오늘로 14주3일 차 이고 입덧은 13주차 들어서부턴 완전 사라진것 같은데 저는 좀 서있다 보면 현기증이 심해요… 어제도 임산부 뱃지 보이게 달고 서있는데도 자리 양보를 안해주셔서.. 보통 다니던 거리니까 괜찮겠지 했는데 결국 눈 앞이 어두워 지면서 주저 앉았어요ㅜㅜ 순간 기억도 끊기구요… 그제서야 임산부석 자리 양보 받았는데 앉자마자 정말 분수토가 올라와서.. 토하고…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열차에서 심한꼴을 보이진 않았는데 다음역에서 바로 내려 화장실에서 다 토하고 택시 타고 왔네요… 토하고 앉으니까 언제 그랬냐는 듯이 괜찮긴 한데 다음달부터 회사 복직이라(잠시 입덧으로 휴식상태) 더 걱정이예요. 신랑이 이런 모습을 첨 봐서 많이 놀랬는지 계속 미안해 하고 어쩔줄 몰라해서 더 씩씩한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하는데 걱정이 되는건 어쩔수 없네요… 현기증 많은 분들..혹시 노하우 같은거 있으세요..?ㅜㅜ
댓글
6
탈퇴한 유저
쵸콜렛 사탕은 항상가지고 다녀요 애기랑 놀이터갓다가 쓰러질뻔한적 잇어서요
저 지하철에서 출근길에만 네번정도 서있을때 현기증나서 정신 잃을뻔했어요! 앉아있어도 토할 것 같은건 늘 같아요 ㅜㅜ 중간에 환승역에서 매번 토하고 갈아타고 출근했네요.. 저도 마스크에 토한적도 있고 ㅜㅜ 지하철 힘들어요... 16주쯤 되니까 좀 괜찮아졌어요! 시야 좁아졌다 생각되시면 꼭 중간에 내리시거나 주저앉으세요!
저도 심하진 않지만 가끔 막 갑자기 몸에 열오르면서 식은땀나면서 현기증나요ㅠ 저는 집에선 안그러고 보통 마스크쓰고있을때 그래서 밖에 나가서 마스크벗고 심호흡해요.. 그럼 현기증 나다가도 좀 괜찮아 지더라구요! 그래도 속이 안좋다 싶으면 바로 화장실로 후다닥.. 6주차부터 지금까지 입덧이 심해서 입덧땜에 그런줄알았어요.. 그래서 외출을 잘 안하지만 만약 차타고 어디간다 하면 비닐봉지 필수로 챙겨요..ㅠ
저는 밥 할때 현기증 나더라구요 ㅠ 토 까지는 아니지만 속 울렁거리고 헛구역질 나오면서 귀에서는 심장뛰는 소리 들리고 몸에 힘 빠지면서 호흡도 빨라지고 눈 앞도 깜깜해지고 밥 하다가 드러누운게 한 두번이 아니네용 ㅠㅠ
저도 현기증 자주 나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