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4주 인데 어제 남편이랑 저랑 둘다 한번씩 느꼇어요 되게 톡 하고 차더라구요 진짜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태동느꼈어요!!
둔해서 15주인데도 태동 못느꼈는데 어제 발로 차더라구요 ㅋㅋㅋ 넘 귀여웠어요...ㅠㅠ!!
댓글
20

맞아요 신기해요~ 톡 차요 안아프게 ㅋㅋㅋㅋ

맞아요!!! ㅋㅋㅋㅋㅋ 남편이 말해주길래 뻥치지 말라고 벌써 찬다고 ? 하고 손댓는데 톡톡 두번 차주고 ㅋㅋ 그뒤론 소식 없어요
저도 15주 4일에 태동 느껴졌어요! 예민한 산모는 14주부터 느낀다고 하더라고요! 전 제가 예민하다고 생각은했는데 예민한가봐요...ㅋㅋ 저도 손대고 있으니 움직여서 남편 오라고해서 남편 손도 대니까 움직이더라고요 ㅋㅋ 남편도 느꼈어요! 신기~~ㅎㅎ

신기신기~~😄
우와 저는 16주차인데 아직 모르겟어요ㅠㅠㅋㅋㅋㅋ궁금하네요 태동느낌...!!
오왕 신기해요!! 저도 빨리 태동 느끼고싶어요ㅜㅜ 이제 13주인데 18주까지 언제기다리나 하면서 어제 누워서 아랫배에 손대고 있는데 역시 무소식ㅠ 15주에 손대고 남편한테 노래불러보라고 해야겠어요ㅋㅋ

저도 남편이 노래하니깐 아가가 발차기 첨 한거예요 ㅎ 손바닥으로 볼록함을 느꼈어요ㅜㅜ ㅋ 작고 귀여운 볼록함ㅋㅋ
태동은 어떤느낌인가요??궁금해요! 가스 뾱 터지는느낌 물고기지나가는 느낌이라던데 더도 얼른 느끼고싶네요ㅎㅎ

손바닥으로 자궁쪽 대고 있었는데 볼록 올라왔어용 ㅋㅋ! 가스 뾱 터지는 느낌 아니고 손바닥 쳤어요 작은 태동으로 올라옴이여서 신기했어용!! 종종 자궁쪽에 손대고 있었거든용.. ㅎㅎ 그래서 요번엔 좀 달라서 신기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