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기 증상 중 하나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잇몸에서 피가
맘님들 ㅠㅠ 양치할때마다 토덧도 토덧이지만 잇몸에서 피가 선홍색으로 줄줄 나는데…임신 후 잇몸이 약해져서 그런걸까요?? 다른 분들도 이런분 계신가요?
댓글
4
저 15주인데 맨날 팅팅 부어서 양치하다 치실하다 맨날 피나요ㅠㅠ
이제 15주인데요 저도요 입천장 다까졌어요 ㅠ 양치할때마다 엄청아프네요 ㅠ
저도 그래요 ㅠㅠ 원래 치아 문제 거의 없었는데 임신하고 잇몸이 전체적으로 약해졌어요 14주입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