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영등포쪽 살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등포사시는 맘 친하게지내용ㅎㅎ
안녕하세용ㅎㅎ영등포쪽 거주하시는 맘안계시나용? 정보공유해용!!!
댓글
20

토스 오픈채팅에 초대해요! [흑호랑이띠 마미 파파 모여랏ᙏ͈̮] 예비부부들의 정보 공유방 https://toss.im/_m/ja5UU74v

혹시 이거 입장되시나요?ㅎ.ㅎ같이 소통해요!

토스앱이없어서 안들어가져여ㅜㅠ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흑호랑이띠맘 영등포구🥰 https://open.kakao.com/o/gpoeSUge

요거만들었어요;)
저도 영등포구 👋

방가워용!!!!!
조리원 어디하셨어용ㅎㅎ

저는 남편직장쪽으로 잡았어요 ㅎㅎㅎㅎ
오! 저도 문래에요!!

반가워용
영등포는 아니지만 저는 문래에요 방가워요 :)

안녕하세용ㅎㅎ저 문래 산부인과 다니고있어용~~

엇 저 아란태 다녀요~~

엇 저도 아란태 다녀요 !

저두 아란테다녀용

산후조리원 어디하셨나용

어머낫 아란태 많네요~~~신기하네요 ~~~

저 아직 못했어요 14주인데 이제 슬 알아봐야겠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