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위로의 말 ㅋㅋㅋ ㅠㅠㅋㅋ 든든할 거예요~!! 화이팅!!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일란성 쌍둥이 아둘맘 되었네요...

ㅠㅠㅠㅠ오늘 초음파 봤는데..... 성별 봐주신다고 해서 봤더니 🌶 🌶..... 여자 애기들이길 바랬지만.... 느낌대로 아둘맘이네요.. 선생님도 위로의 말을 전해주시고.... 얼른 체력 키우고....마음 다 잡아야겠어요... 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2
축하드려용 ㅎㅎ 체력 열심히 키우셔야겠네용 ㅎㅎ 화이팅 입니당!

감사합니다^^ 저랑 남편 둘 다 체력키워야겠어요!
사촌동생이 아들둥이인데 올해 드디어 스무살이 넘은 성인이 되었네요 ㅋㅋ 돌 지나고부터는 어른들이 안놀아줘도 둘이서 얼마나 잘 노는지 절친도 그런 절친이 없었어요! 지금도 마찬가지구요:)!!

흐흐...그래도 같은 성별이라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나중에 커서도 서로 잘 의지하고 우애롭게 지냈음 좋겠어요!

저희신랑일란성쌍둥이고우애넘좋아요.어머님께서오히려성별같으니키우기도수월하셨다고하더라구요~^^
맘님들~축하해요~~저는담주2차기형검사에알려주시겠죠?기대되요~~^^

네네!! 그때 꼭 성별 확인되길^^
저도 일란성인데 한 아기 아들인것 듣고 선생님이랑 아..일란성이니... 하고 잠시 침묵했네요 🤣 아들둥이도 넘 예쁠거예요!

ㅋㅋㅋ 왜케 주변에 다들 아들인지 모르겠어여... 저도 일란성 쌍둥이라 싱기방기 합니다... 엄마도 쌍둥이 아가도 쌍둥이!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