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같은게 보이긴하는데 탯줄같기도하네여ㅠㅠㅠ 탯줄이 아니라면 딸같은데말이죵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은 어떻게 보는건가요ㅠ
오늘 nt하고왔어요~ 만35세 딱걸려서 걱정했는데 1.41로 1차 통과했어요 각도법은 어떻게 보는건가요ㅠ 원장님께서는 뾰족한게 보이지만 들어갈수도 있으니 다음에 다시보자 하시는데 한달기다리기 힘들것같아 고수님들께 여쭤봅니당
댓글
2

다리를 계속 꼬고 확실히 안보여주세용ㅠ ㅋ 감사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