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인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선배님들 성별 감별 부탁드려요~~

글과 사진을 올렸다가, 제가 이전에 올린 사진은 생식기가 안보인다고 하셔서 다른 사진으로 다시 수정해서 올립니당~ 혹시 여기서는 생식기가 보이는걸까용?? 제가 보기엔 아무것도 없어 보이긴 하는데~ 혹시 엉덩이 각도라 안보이는걸까요~??🙄
댓글
4

12주 2일이에요~~~
여기선 생식기가 안보어요!

아! 그렇군요! 저에게만 어려운게 아니라 초음파에서 생식기가 안보이는거군요😅🤣 봐주셔서 감사해요~~ 애기 건강하게 잘있는걸로 만족하고, 한달 기다려봐야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