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떡꾹이요~~ 설날전날 그 때 임신알아서 인 것도 있고 쫀뜩쩐뜩한 떡처엄 꾹 달라붙어잇어라고 풀이하기도 했어됴🙄🙄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용띠 아기 태명
용띠아기 태명 띠용이가 많이 보이네요~^^ 각자 고심해서 지으셨을 소중한 우리 아기 태명이랑 의미가 궁금해요^^ 저는 우리 둘째 태명을 든든이로 지었어요^^ 저희 부부의 든든한 둘째, 첫째의 든든한 동생이 되어주면 좋겠다는 의미랍니다^^
댓글
28

떡꾹이 정말 귀엽고 흔치 않은 이름이네요~!! 설 전날 임신소식을 듣고 얼마나 설레셨을까요^^ 엄마 뱃속에 쫀득쫀득 쩌덕쩌덕 잘 달라붙어있다가 건강하게 만났음 좋겠어요❤️
아기 아빠도 용띠라… 용띠 꼬마들이란 뜻에서 용꼬예요 ! 근데 넷이라서 용꼬1호 2호 3호 4호로 부르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네쌍둥이세요?!! 용꼬1,2,3,4호라니~!!! 넘나 대단해요👍👍👍👍👍
뽁뽁이요 ㅎㅎ아가 생기기전에 버려진 고앵이 입양했는데 그 후에 아가소식 들었어요 ㅎㅎ 덕복이가 함께 데려왔구나해서 덕복이 동생 뽁뽁뽁이요 ㅎㅎ

어머~!! 좋은 일을하셔서 복을 받으셨나봐요~!! 덕복이 동생 뽁뽁이🩷 애냥육아 하는 분들 존경합니다~!!! 올해는 덕복이에 뽁뽁이에~!! 복이 가득한 한 해네요👍
전 똘랑이요ㅋ 용띠로 생각하다가 마땅히 생각나는게 없어서ㅜㅜ 똘똘하고 사랑스러운 아이였음해서 똘랑이로 지었네요ㅋ

똘랑이 귀여운 태명이네요~!! 똘똘하고 사랑스런 똘랑이🩷 아기들 똘망똘망한 눈에 별이 들어있답니다💕 보고있음 너무 신기해요~!! 똘망이 눈 속에 별을 보는 날까지 힘들어도 화이팅해봐용🫶
안주!

안주! 의미가 엄청 궁금해지는 태명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