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소변뒀는데 갈색냉? 살짝 나왔어요ㅠㅠㅠㅠㅠㅠ

갈색 냉같은 분비물이 나왔어요ㅜㅜ 뭐죠ㅝ죠뭐죠??? 11주차인데 괜찮은건가요???ㅜㅜㅜㅜㅜㅜ

댓글

4

  1. 저는 생리 끝물 갈색냉 나와 바로 병원갔어요! 질 검사받고 초음파도 봤는데 일주일덩도는 산책도 조심하고 누워있으라고 하더라구요.. 불안하면 바로 병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2. 저도 이틀 그랬는데 자궁에서 피난건 아니고, 경부에 피부가 약해진 부위가 있다고 해서 치료받구왔어요! 변비거나, 배에 힘을 주었거나 할 경우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용

  3. 저도 이틀정도 그랬는데 양이 많지 않았고 통증도 따로 없어서 진료일 맞춰 병원 갔는데 별 이상 없었어요! 그래도 엄마가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가장 중요하니 걱정되면 병원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4. 저도 하루이틀 좀 나와서 병원에 여쭤보니 괜찮다고하셨어요!! 출혈만 아니면요!! 대신 그만큼 엄마가 피곤한거라 생각하라고 하셨어요! 걱정되시면 병원에 전화해보시거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지금 소변뒀는데 갈색냉? 살짝 나왔어요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