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생리 끝물 갈색냉 나와 바로 병원갔어요! 질 검사받고 초음파도 봤는데 일주일덩도는 산책도 조심하고 누워있으라고 하더라구요.. 불안하면 바로 병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소변뒀는데 갈색냉? 살짝 나왔어요ㅠㅠㅠㅠㅠㅠ
갈색 냉같은 분비물이 나왔어요ㅜㅜ 뭐죠ㅝ죠뭐죠??? 11주차인데 괜찮은건가요???ㅜㅜㅜㅜㅜㅜ
댓글
4
저도 이틀 그랬는데 자궁에서 피난건 아니고, 경부에 피부가 약해진 부위가 있다고 해서 치료받구왔어요! 변비거나, 배에 힘을 주었거나 할 경우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용
저도 이틀정도 그랬는데 양이 많지 않았고 통증도 따로 없어서 진료일 맞춰 병원 갔는데 별 이상 없었어요! 그래도 엄마가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가장 중요하니 걱정되면 병원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저도 하루이틀 좀 나와서 병원에 여쭤보니 괜찮다고하셨어요!! 출혈만 아니면요!! 대신 그만큼 엄마가 피곤한거라 생각하라고 하셨어요! 걱정되시면 병원에 전화해보시거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