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 됐는데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ㅜㅜ 체덧이 너무 괴로워요ㅜㅜ 저도 빨리 입덧 좀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1일부터 갑자기 입덧사라짐…
2주정도 입덧했구 음식이 너무힘들었는데 갑자기 음식 엄청땡기구 잘먹어요 체덧 양치덧은 있는거같아요 배부르게 먹고나면 소화안되서 끙끙거려요 갑자기 입덧이 사라져서.. 근데 입덧사라지기 전날도 촘파 잘보고왔었어요! 전날부터 입덧이 확조아진느낌이긴했어요 촘파본날!! ㅠㅠ 갠찬겟죠?
댓글
5
입덧 먹덧 체덧 왔다갔다 하던데요 ㅎㅎ어쨋든 호르몬때문에 소화기관이 천천히 움직인대여 조금씩 자주 먹으래요~!
저도 9주차쯤 입덧이 갑자기 사라져서 불안했는데 10주차에 초음파봤는데 잘크고있더라구요:) 지금은 12주찬데 입덧이 다시 조금 생긴걸 보면 왔다리갔다리 하나봐요ㅎㅎ
저도 8주 중반쯤 확 괜찮아졌어요! 그전에는 고기 못먹고 못먹는게 많았다면 8주중반 부터는 먹는거엔 제한이 없어진거 같아요 ㅎㅎ 아예 없어지진 않고 조금 미식거림은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저도 갑자기 사라져서 불안해 그 당일 춈파 봤더니 아기 잘 있었어요ㅎ 의사쌤이 호르몬 변화때매 입덧 있다 없다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