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덧엔 가글이 좀 도움된다 하더라구요 ㅠㅠ 힘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침덧+양치덧+입안이써요...
이제 12주 다가오는데 지난주 부터 새벽내내 입에 침이고여서 잠을 잘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 화장실에 계속 침뱉으러 가야하고...낮에는 하루종일 입안이 써서 너무 괴로워요 ㅜㅜㅜㅜㅜㅜ저녁엔 단호박죽 기성품을 데워먹었는데 그 달달한 죽이 얼마나 쓰게 느껴지던지 ㅠㅠㅠㅠㅠ 저와 비슷한 증상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이거 어떻게 해야 나아질런지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ㅜㅠㅠㅠ 넘 힘들어요 흑흑
댓글
6

가글이 도움이 되는군요 ㅜㅠ 불소가 없는제품을 써야하던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제품이 있을까요?!

전 침덧은 없어서 가글은 안하는 편이에요! 잘 알아보시고 좋은제품 구매하세용!

침덧 없으시다니 너무 부러워요 ㅜㅜ 저도 언젠가는 좋아질 날이있겠죠... 답변 감사해요!
입덧은 구토만 있는줄 알았던 제가 넘 바보같네요 ㅠㅠ 입안이 쓰니 어느것하나 음식이 넘어가질 않고 사탕을 먹는다고 해도 또 양치를 다시해야하니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ㅜㅜ 정말 어떻게 안되는건가요
저 그래서 작은쓰레기통 다이소꺼사서 작은비닐끼워서 거기다 가래고 침이고뱉고 무알콜가글조금씩하고 ㅜ ㅜ그래도 입이쓴건 어뜨케안되나바요 ㅜ ㅜ하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