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랑 양반죽 주로 먹어용! 죽이 양도 적고 소화도 잘되더라구요 ㅎㅎ 칼로리도 낮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깨면 배고파서 잠들기가 어려워요ㅠ
3시에 깨서 화장실 다녀오고 지금까지 배고파서 잠이 안와요ㅠㅠ 이러시는 분들 있나요? 두유같은걸 먹고 자야하나… 다시 이닦기 싫어서 안먹는것도 있어요ㅎㅎ 다들 이럴 때 어떻게 하시나요? 어떤 간식 주로 드시는지도 궁금해요~~
댓글
9
저도 이랬는데 산부인과갔을 때 이야기하니까 짜먹는 제산제? 처방해주셨어요^^
앗 저됴 ㅠㅠ 저는 스케줄근무인데, 새벽 4~5시쯤 한번 깨면 꾹 참고 눈 계속 감고 다시 잠들기를 기다리던가 정말정말 힘든날은 두유한팩 얼른 뚝딱하구 입 헹구고 자요ㅠㅠ
다들 비슷하시네요ㅎㅎ 두유 바나나… 홧팅합시다!
저는 공복입덧이라 그런지 안먹으면 오히려 더 안좋아서 두유, 바나나먹고 치약안묻힌 칫솔로 살짝 닦아내고만 있어요ㅠㅠ 혹시나싶어 침대머리맡에 두유 필수로 두고 자요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