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면 태반이 형성되면서 약간의 출혈이 있을수 있어요 . 걱정하지마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인데 아직도 자궁커지면서 피가 비칠수있는건가요??
좀전에 화장실 갔다가오는데 생리시작전 처럼 분비물에 피가섞여서 나온게 휴지에 묻어나와서8ㅅ8 그외에 더 묻거나 나오지는 않았구요 지금 바로 누웠는데 내일 병원진룐데 괜히 무서워요ㅠㅠ
댓글
3
네 ㅠ 저 11주 막 진입했는데 9주부터 피가비쳤어요 ㅠ아직쪼금씩보여요

피가 많이 비친건아닌데 괜히 보이고 나면 무서워요ㅠㅠ 오늘이 일요일이라 병원도 못가고 암것도 못해서 힘드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