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아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증상ㅜ
11주 1일인데 어제까진 배도 제배일수있도 있는데 좀 나와있었고 ,가슴도 빵빵했는데 저녁부터 그런느낌이 덜해요ㅜㅜ 배도 좀들어간거 같고 가슴도 통증도 덜하고 빵빵했던거도 빠진듯하고ㅜㅜ증상들이 없어지니 불안한데...괜찮은걸까요?
댓글
4

저만 그랬던게 아니였네요ㅜㅜ 증상이 많아도 걱정 없어도 걱정입니다ㅜ
저도 같은 고민을 했어요 그래서 주저않고 원래 다니던 2차병원 원장님께 여쭤보러 갔답니다. 초기에 자궁과 몸의 변화가커서 느끼는 증상의 종류가 많고 강도도 쎄다고 10주 이후부터는 자리를 잡아서 초기와 같은 여러 증상들의 종류나 강도는 점차 줄어든다고 하시더라구요 배가 본격적으로 활발하게 나오기 전 까지는요 너무 걱정 마세요~

정말요? 그렇다면 다행인데ㅎ촘파 볼려면 일주일이나 더 기다려야 해서 불안한맘이 컷네요ㅜㅜ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