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당뇨일 때 매일 식전에 마셨어요^^ 임산부와 태아에게 해롭지 않고 식전에 마시면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니 추천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애사비 먹어도 될까요
화장실도 못가고, 이제 슬슬 임당도 걱정되고 해서 코스트코 애사비를 사서 먹어볼까 하는데ㅠㅠ 먹어도 될까용...??
댓글
5
저도 먹고있어용 ㅎㅎㅎ
저눈 9주인데 ~~식후 한 잔씩 하루 1~2번 먹어요 !산뷰인과 쌤도 괜찮다고 하셔서 브래그꺼 500ml물에 15ml정도 희석해서 먹고 있또욤
전 소화안될때 탄산수에 조금 타서 먹어용 괜찮아요~!
저도문의햇엇는데 업체쪽에선먹어도된다하긴하드라고요,,,? ㅜ 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