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은 많이들 그런가보네요 ㅋㅋㅋ새거지만 새거가 아닌 기분이 들었는데 그러려니 해야겠어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역에서 임산부뱃지 받았는데

가방 바꿔들고 다니면서 자꾸 뱃지 옮기는걸 깜박해서 방금 역에서 하나 더 받았는데.. 보건소에서 받은거랑 다르게 색이 노릇노릇(?)하네요 괜히 어색한 이 색상..너무 오래 방치되었던 걸까요 ㅎㅎ
댓글
4
삭제된 댓글이에요

임신확인서 같은거 가져가면 된다고 들었는데 저는 서류를 안들고가서 초음파 어플보여드리고 받았어요!
저도 지하철역에서 하나 받았는데 누리끼리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ㅋㅋ 역 마다 다른데 어떤 역은 몇 년 된 걸 그대로 갖고 있더라구요 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