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센터에서 16주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16주부터 다니려구요~ 초기부터 해서 지금은 자유수영 간간히 가고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가 or 필라테스
임신 확인 전까지 살짝 빡센 운동 (F45 , 필라테스, 인터벌 등) 즐기던 10주차 임산부인데여! 입덧 좀 줄어들면 다시 운동 시작하고싶은데 원래 하던 필라테스를 다시할지~ 요가를 할지 고민되네여! 요가는 핫요가를 주로 햇엇능데 답답한 공기+너무 잔잔한 운동에 질려서 4개월정도하고 그만둿었네요ㅠㅠㅋㅋ근데 임산부한테는 더 좋을 수도 잇을 것 같고,, 맘님들은 무순 운동 계획중이세요??
댓글
4
저도 와일드한 운동을 좋아해서 필라테스랑 트레일런 했었는데 안정기 전까지 스트레칭만 하라고 하셔서 다 참고 있어요ㅠㅠ 16주 되면 바로 원래 하던 필라테스 다시 시작할거고 트레일런은 약간 위험해서 동네 뒷산 걷기부터 시작햇다가 이 몸으로 등산이 익숙해지면 살살 뛰어보려구요! 날이 따듯해지니깐 가만히 있는게 더 괴롭네요ㅠㅠ
저도 기구필라테스 생각 하고 있습니다 ㅋㅋ
정적인 운동 안좋아하심 요가보단 필테 추천해요 ㅎ 그리고 핫요가는 절대 하시면 안되요 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