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안먹어도 그냥 항상 졸리고 멍~~~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밥 먹으면 바로 잠 쏟아지는 분들 계세요?
회사인데요 배가고파서 집중이 안돼서 이르게 점심먹었어요 그런데 다 먹고 앉으니 이제는 잠이 쏟아지네요 집에서 저녁 먹고나서도 바로 잠이 와서 누워버리곤 해요 ㅠㅠ 식곤증인지 임신해서 그런건지 ㅠㅠ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6
식곤증일 수도 있지만 혈당스파이크가 심한 음식을 드신건 아닌지 점검해볼 필요도 있어요^^
저두 너무 졸려영
저두요...밥만 먹으면 진짜 미친듯이 너무 졸려서 자요 ㅠㅠㅠㅠ
저도 밥만먹으면 병든닭처럼 꾸벅대다가 못참고 낮잠자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