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다른 증상이라 걱정되면 병원에 가보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일할때 특히 배가 뭉치고 콕콕해지는 느낌들어서 정기검진할 때 여쭤보니까 당연한거라고 이건 앞으로도 어쩔 수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제는 별 생각안하고 조심하기러 했어요 ㅎㅎㅎ 저는 피고임이런거는 없는 상태였답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3-14주차 배 뭉침
안녕하세용 임신 13주에서 14주차 들어갈려고 하는 임산부입니당 혹시 아침 저녁으로 아랫배가 딱딱해지는 배뭉침 이때도 있나용? 크게 아프거나 그러진않는데 병원을 가야되는 건지 궁금해용 하이베베에서는 심장소리는 잘 들리더라구용 !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