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먹고 싶을때 먹어요!! 첫째때는 진짜 거의 매일 한끼는 라면 먹엇는데 지금은 그냥 가끔 먹어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라면 먹으면 안대여? ㅠㅠ
라면 러버 였는데 그래도 임신하고 일주일 한두번 먹긴하는데 라면이 자꾸 땡겨요 ㅋㅋㅋㅋㅋ 안좋아요? ㅎ ㅜㅜ
댓글
17

저도 최대한 줄인게 일주일 두번 ㅋㅋㅋ.. 스트레스받지말고 그냥 먹을려구요😆
먹고싶을때마다 먹어욤!!!!! 짜빠부터 열라면 신라면 진라면 등등..😘

먹지말라는게 왤케 많은지 ㅠㅠ 그냥 이정도는 다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저 라면 파스타 엄청 먹어요ㅠㅠㅠㅠ

먹고싶은거 못먹으면 더스트레스 받으니 그냥 맛있게 먹는걸로 하죠! ㅋㅋㅋ

마자요!!!술담배마약만 안먹으면 되요!!!!

ㅋㅋ 맞아요!!! 화이팅 먹고싶은거 다먹읍시다!! ㅋㅋㅋ
저는 진짜 엄청 자주 먹어요ㅋㅋㅋㅋ 점심엔 거의 라면으로 떼우는거 같아요 첫째때도 그랬는데 아주 건강하게 잘 크고 있으니 신경쓰지말구 엄마 먹고싶은거 맘껏 먹는게 최고에용❣️

줄인다거 줄였는데 라면이 안좋니 마니해서 먹어도되나 스트레스받고 그러면서 끓이고 있는 나 발견... 엄청 맛있게 먹어져요 ㅋㅋㅋㅋㅋ

ㅜㅜ 저도 점심은 거의 라면인데... 주변 어른들이 라면같은거 먹음 애 아토피 온다고 ㅠ 그래서 너무 서운해요...나도 건강한거 먹고싶은데 이것만 땡기는걸...ㅠㅠㅠㅠ
저는 먹어요~ 속 느글거려서ㅜ 대신 컵라면은 안먹어여🥹

ㅠ라면도 안먹으면 우울증올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요 ㅠ 저도 라면러버였어용 안성탕면 신라면 너구리 비빔면 짜파게티… 돌아가면서 먹어요ㅠㅠㅋㅋㅋㅋㅋ 양심상 파랑 계란 떡이나 만두같은거 추가해서 머거요..🩷후식은 과일..🩷🩷

ㅋㅋㅋㅋ 저도 양심상 면도먹고 밥도먹고 면만다 안먹으면 되겟지!! 하고 ㅋㅋㅋㅋㅋ라면은 포기못해용👍🏻👍🏻👍🏻👍🏻🩷

동지만나 기쁨니닷🥰❤️

ㅋㅋㅋ 먹고싶은거 다먹고 애기한태 스트레스 주지말자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