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프티검사는 의사선생님이 추천하신걸까요? 저도 노산에 속하는지라 다음 진료때 기형아 검사 한다던데 피검사만 한다고 하셔서 니프티는 선택으로 산모가 하겠다고 하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아기

10주 1일차인데 초음파는 10주 5일차 크기라네요 건강하게만 잘 자라줬으면 좋겠어요 노산이라 12주에 니트티검사 하기로 했는데 무사히 통과 됐으면 좋겠답니다
댓글
2

의사선생님이 기형아 검사 얘기하시면서 바로 노산이라 니프티해야한다고 얘기하시던데요 오늘 해도 된다하셨는데 12주에 다들하셔서 저도 그때 하고 싶다고 선생님도 그렇게 하자고 하셨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