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안정기 들어서서 더 컨디션 안 좋아지신 분 계신가요?ㅠㅠ

이제 13주차에 막 들어섰는데요, 입덧이 거의 없어서 고기 못 먹는 거 빼고 다 잘 먹고 토도 한번밖에 안했었는데, 12주 끝날즈음부터 느글거림이 넘 심하네요ㅠㅠ 오늘은 출근해서 말하다가 토할 것 같아서 혼자 가만 멈추기도 하고 서있다가 어지러움 느껴서 앉기도 하고 두통도 심하네요ㅠㅠ 12주지나 안정기라고 좋아했는데 오히려 심해져서 슬퍼요ㅠㅠ

댓글

4

  1. 13주 끝나가는데 아직도 입덧중이에요...언제까지 갈지 무사워여ㅠㅠ

  2. 저는 이제 13주 마무리 지어가는데 12주차부터 울렁거림이 더 심해진것도 있지만, 임신 전엔 전혀 없었던 역류성성식도염이 생겨서 속이 쓰리기까지 해요ㅠㅠ 그나마 저는 남편이랑 작은매장 운영 중이라 나은데 출퇴근 하시면 힘드시겠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에구 역류성식도염 저도 임신전에 걸렸었는데 진짜 신경쓰이고 힘들죠ㅠㅠ 임신이 이래저래 정말 큰일인거같아요 여기저기 컨디션이 매번 다르니😭😭 화이팅입니다!!

    2. subcomment icon

      진짜 화이팅입니다! 어서 다들 입덧은 없어지고 아가들만 쑥쑥 자라나길...!!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