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 완전 하리보네용 저도 하리보 보고싶은데 자꾸 옆모습만 나와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귀여운 아가🩷

10주1일차지만 9주6일차 때 병원갔다왔는데 너무 귀여워서 올려요😆
댓글
8

옆모습도 귀여울거같아요😀 담번에 노려봐요! ㅎㅎ
꺄 너무 귀엽네요💓💓💓

ㅎㅎ감사해요😆
끼양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쪼꼬미 젤리곰이네용💓

ㅎㅎ맞아요 너무 귀여운거같아요😆
너무 귀여워용🥰

감사합니다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