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가랑 코주변이 엄청 트고 일어나길래 자기전에 바셀린 듬뿍 바르고 잤더니 2-3일만에 괜찮아졌어요~ 추천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가주변 괜찮은가요?
임신전엔 이런적이 없었는데 요즘 입가양쪽이 건조해지면서 트고 각질이 떨어져요ㅠㅠ 아무리 입가에 립밤을 많이 발라도 건조해지네요 특히 밥먹고나서 입가 한번 쓱 닦으면 진짜 난리나요ㅋㅋㅋㅠㅠ
댓글
14
여성호르몬이 많이나오면서 상대적으로 남성호르몬(피지분비) 줄어들어서 몸이 건조해진대요ㅠㅠ
저도 코부터 팔자주름안쪽 ㅠㅠ 너무 건조하구 각질 일어나고 팩해도 따가워요 ㅠㅠ 로션 대신 비판텐 가끔 바르고 있어요
저도 어제부터 입술 주변이 허옇게 떠요;;

이제 시작이십니다..🫠 보습 듬뿍듬뿍해주세요~
저도 그래요 ㅠㅠㅠ 입주변이 허옇게 일어나서 막 떨어지고.. 아무리 보습해줘도 생겨요

그쵸ㅠㅠ 진짜너무신경쓰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