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취약 x증후군이랑 니프티검사랑 다른가요?

첫째때는 권유받지않았던거같은데.. 둘째는 X증후군 검사 선택이라고 남편이랑 상의해보라 하시더라구여 첫째때도 권유를 받았는데 제가 기억을 못하는걸지도 모르구요.. 니프티 검사랑 별개인건가요? 아니면 하면 좋은?걸까요...?

댓글

4

  1. x증후군은 선천정신지체아 선별검사에요. 자폐가 많다보니 생긴검사같더라고요. 근데 자폐원인이 엄청 다양한데 다 알수있는게 아니라고해서 저는 안하려고요ㅎㅎ

  2. 저두 그건 그냥 패스했어요~

  3. 저 37이고 만 35인데 니프티 플러스 80주거 했고여 엑스증후군은 안했어요 ㅋㅋㅋ읽어보이 그냥 엄마한테 그런 유전자가 있냐 없냐인데 임신하기 전에 그런걸 검사해야지 지금와서 애기 가졋는데 그거 설마 나온다한듷 뭐 애기 지우겠어요? 집안 내력 있으시면 하셔도 되고용 니프티로 지금 아기가 괜찮은지만 보는게 나아요

    1. subcomment icon

      아! 네네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