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비용고민 광고사절

태아보험비는5만원이내 30년만기 태어나고는 8만원이내 잡으려는데요 혹시 태아보험 얼마나 잡으셨나요~? 처음 하는거라 잘하고싶은데 잘모르겠어요ㅠ

댓글

13

  1. 저도 사실 잘몰라서 태아,산모,입원 특약넣고+실비해서 출생전 10만원대였는데 산모특약 지원되서 출생전 7만원 출생후4만원 후반대로했어요

    1. subcomment icon

      산모특약 얼마로 하셨는지 여쭤볼수 있을까요? 한번에 다내는게있고 출산하기전까지 내는게있고 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출생전까지 내는거고 36,806원인데 처음가입 1회납입했고 (1회납입한 산모특약비용도 3개월후 계좌로 돌려줌) 나머지는 안내서 실손까지 총 78,024원이네요! 카톡방에서 금액확인하고 말씀드려요~

    3. subcomment icon

      정보 감사해요~ 보험 회사마다 금액이라던지 납부기준이 다르더라구요~

    4.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는 현대해상에서 하긴했는데 뭐 산모특약 지원해주는거나 사은품 주는거 맘에들어서 걍 한다했어요 ㅋㅋ 잘골라서 하셔요~

  2. 저도 30세 만기 입원비만 좀 추가해서 6만원에서 출산후5만원대요!

    1. subcomment icon

      보통~5~6만원 선인거같아요 저두 30세만기로 생각중이에요~ 그때쯤 보장도 많이 바뀔꺼같아서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바뀌니까 ☺️ 적정금액으로 하세요 너무비싸도 부담되기만하고 그래요~ 전 셋째라 그냥 설계사님한테 금액대 말하고 맞춰달라한다음 조금 더 추가한 정도로 했어여😅

    3. subcomment icon

      맞는 말씀이세요~ 꿀팁 감사해요!

  3. 저흰 많이들하는거에 특약 한두개 추가해서 출생전 6만원대 출생 후 5만원대로 픽스했어용 (30세만기)

    1. subcomment icon

      혹시 필수특약 여쭤봐도 될까요?

    2. subcomment icon

      특약에 수족구 넣었구요 질병입원일당(1~180일) 금액을 조금 올렷어요 ~

    3. subcomment icon

      수족구를 놓쳤네요 그것도 확인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