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사실 잘몰라서 태아,산모,입원 특약넣고+실비해서 출생전 10만원대였는데 산모특약 지원되서 출생전 7만원 출생후4만원 후반대로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비용고민 광고사절
태아보험비는5만원이내 30년만기 태어나고는 8만원이내 잡으려는데요 혹시 태아보험 얼마나 잡으셨나요~? 처음 하는거라 잘하고싶은데 잘모르겠어요ㅠ
댓글
13

산모특약 얼마로 하셨는지 여쭤볼수 있을까요? 한번에 다내는게있고 출산하기전까지 내는게있고 하더라구요

출생전까지 내는거고 36,806원인데 처음가입 1회납입했고 (1회납입한 산모특약비용도 3개월후 계좌로 돌려줌) 나머지는 안내서 실손까지 총 78,024원이네요! 카톡방에서 금액확인하고 말씀드려요~

정보 감사해요~ 보험 회사마다 금액이라던지 납부기준이 다르더라구요~

맞아요~ 저는 현대해상에서 하긴했는데 뭐 산모특약 지원해주는거나 사은품 주는거 맘에들어서 걍 한다했어요 ㅋㅋ 잘골라서 하셔요~
저도 30세 만기 입원비만 좀 추가해서 6만원에서 출산후5만원대요!

보통~5~6만원 선인거같아요 저두 30세만기로 생각중이에요~ 그때쯤 보장도 많이 바뀔꺼같아서요~

맞아요 바뀌니까 ☺️ 적정금액으로 하세요 너무비싸도 부담되기만하고 그래요~ 전 셋째라 그냥 설계사님한테 금액대 말하고 맞춰달라한다음 조금 더 추가한 정도로 했어여😅

맞는 말씀이세요~ 꿀팁 감사해요!
저흰 많이들하는거에 특약 한두개 추가해서 출생전 6만원대 출생 후 5만원대로 픽스했어용 (30세만기)

혹시 필수특약 여쭤봐도 될까요?

특약에 수족구 넣었구요 질병입원일당(1~180일) 금액을 조금 올렷어요 ~

수족구를 놓쳤네요 그것도 확인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