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아들맘 당첨같아여 😆
![[12주] 아들맘 당첨같아여 😆](https://cdn.billyapi.com/bedongs/935695c31f6fff-5aca-4f82-8939-599534869dd5.jpg)
담당쌤두 확실하진 않지만 다리사이에 뭐가 튀어나와있네요~ 하셨고 오늘 초음파를 보니 온 우주가 아들이라 하는 느낌이...🤭🤭
댓글
8
잘생긴아들 확정 같으신데요~
와 12주에도 저렇게 확 보이는군여 ㅋㅋㅋㅋ 13주인 저는 아가 성별 넘 궁금해여 ㅠ

저도 넘넘 궁금했는데 12주는 정확하지 않다그래서 기대 안했는데 오히려 저렇게....존재감이뿜뿜ㅋㅋㅋㅋㅋ 용용이맘 아가두 얼른 성별 나오길😆

탈퇴한 유저
세상에 ㅋㅋㅋ각도법 볼줄 모르는 저도 아들이네요 딱!!ㅋㅋㅋㅋ 삼각점이보여용ㅋㅋㅋ

너무선명하죸ㅋㅋㅋㅋㅋㅋ왕자님 맞구나...!하고 웃었습니당ㅋㅋㅋㅋ😆😆😆
문외한 눈에도 넘넘 아들 같은데요? 아주 듬직한 아드님이 되겠네요

😆😆너무나도 선명한?자태에 저도 왕자님이구나 했어욬ㅋㅋㅋ 성별상관없이 건강히만 나와다오 마인드라 아들딸상관없이 넘 기쁘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