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민햇는데.. 걍현대해상 가입햇어요 알아보고 문의해보면 전부 현대해상이던..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어디 가입하셨어요?(광고사절)
첫째는 현대해상에 들었어서 둘째도 현대해상하려고 하는데 찾아보니 현대해상 뭐 안좋다는 말이 갑자기 많이보여서 혹시 무슨일있었던걸까요ㅠㅠㅠㅠ? 그리고 다른분들은 어디 가입하셨나요.. 광고 진짜 사절입니다
댓글
8

탈퇴한 유저
신랑이랑 유튭보고 공부해보고 블로그도 많이 찾아봤네요. 3만원대로 저렴하고 알차게 가입하고 혜택도 받았어용. 저도 얼마전에 블로그 참고해서 가입했어요. 혹시 몰라 링크 공유드려용 :) 좋은 조건으로 가입하셔유~ https://m.blog.naver.com/hohohalynn0511/223299731908
전 메리츠요! DB 아님 메리츠 추천하시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저 가입상담받을때 메리츠도 추천받았었어요

탈퇴한 유저
설계사님이 4월에 보험료 오른다는 예기를 해주셨는데 일이 바빠서 가입을 못했어요 이렇게 많이 오를줄 몰랐네요 어차피 가입해야 되서 상담후 20년납30세만기 3만원대로 가입했어요 ^^ 블로그통해서 설계사님 소개받았네요 현금사은품 많이 챙겨주셔서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https://blog.naver.com/sih0979/223391800407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