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입덧괜찬으세요?

2주정도 구토안하고 계속 속미식거리는건있었는데 그제부터 이틀째 하루에한번은 구토를하네요.. 속도 좀더울렁거리고.. 구토가줄어든건너무감사한데 이울렁임은 언제까지될까요? 그냥 속좀편하게 깨끗하게 하루라도 있고싶어요.. ㅠㅠ 하루라도 울렁거림없이 .. 위를꺼내서 벅벅씻음나을까요..진짜.. 끝이라생각햇는데 끝이안나네요

댓글

7

  1. 전 이때까지 입덧 없다가 13주에 생겼어요..ㅜ

  2. 저 12주부터 입덧피크찍고 일주일 입덧약먹다가지금은 13주5일인데 하루 안먹엇다고 우엑해서 다시 입덧약처방받았네요....휴우ㅜ

    1. subcomment icon

      아.. 5주에시작해서 11주에끝난줄알았는데.. 지금 13주인데 다시하니깐 진짜 미치겠네요 ㅠㅠㅠㅠ 하.. 더괴로운거같아요 .그때보다 ㅠ

  3. 저 병원에서 입원하라고 할 정도로 다 토했는데 13주되니까 좀 좋아져서 조금 먹고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도한달넘게 토하다가.. 11주부터 갑자기토를안해서 울렁거림만으로 13주까지왔는데.. 이틀전부터 한번씩토하네요 ㅠㅠ .. 끝난줄알았는데.. 대체..언제끝나는걸까요 ㅠㅠ 울렁거리는것도싫네요 이제는 다시토하니깐 너무우울해요

    2. subcomment icon

      입덧 너무 힘들죠 ㅠㅠㅠ진짜 확 좋아졌다가 갑자기 확 나빠지니 종잡을 수가 없어요 ㅠㅠ 너무 심하시면 입덧 수액 맞는 건 어떠세요 ? 저도 이틀에 한번 맞았는데 반나절은 토 안하거라구요 ㅠㅠ

    3. subcomment icon

      입덧 심할때 가서 종종맞았는데 ㅠㅠ 낼도 입덧약타러가는김에 맞을까봐요..다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