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때까지 입덧 없다가 13주에 생겼어요..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입덧괜찬으세요?
2주정도 구토안하고 계속 속미식거리는건있었는데 그제부터 이틀째 하루에한번은 구토를하네요.. 속도 좀더울렁거리고.. 구토가줄어든건너무감사한데 이울렁임은 언제까지될까요? 그냥 속좀편하게 깨끗하게 하루라도 있고싶어요.. ㅠㅠ 하루라도 울렁거림없이 .. 위를꺼내서 벅벅씻음나을까요..진짜.. 끝이라생각햇는데 끝이안나네요
댓글
7
저 12주부터 입덧피크찍고 일주일 입덧약먹다가지금은 13주5일인데 하루 안먹엇다고 우엑해서 다시 입덧약처방받았네요....휴우ㅜ

아.. 5주에시작해서 11주에끝난줄알았는데.. 지금 13주인데 다시하니깐 진짜 미치겠네요 ㅠㅠㅠㅠ 하.. 더괴로운거같아요 .그때보다 ㅠ
저 병원에서 입원하라고 할 정도로 다 토했는데 13주되니까 좀 좋아져서 조금 먹고있어요 !!!

저도한달넘게 토하다가.. 11주부터 갑자기토를안해서 울렁거림만으로 13주까지왔는데.. 이틀전부터 한번씩토하네요 ㅠㅠ .. 끝난줄알았는데.. 대체..언제끝나는걸까요 ㅠㅠ 울렁거리는것도싫네요 이제는 다시토하니깐 너무우울해요

입덧 너무 힘들죠 ㅠㅠㅠ진짜 확 좋아졌다가 갑자기 확 나빠지니 종잡을 수가 없어요 ㅠㅠ 너무 심하시면 입덧 수액 맞는 건 어떠세요 ? 저도 이틀에 한번 맞았는데 반나절은 토 안하거라구요 ㅠㅠ

입덧 심할때 가서 종종맞았는데 ㅠㅠ 낼도 입덧약타러가는김에 맞을까봐요..다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