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는 살짝 옆모습인데 아랫도리가 비슷하네여 ㅋㅋ 넘궁금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너무나 정면샷

오늘 1차 기형아 검사 하고 왔어요! 처음 입체 초음파 보고왔네요 ㅎㅎㅎ 애기가 엄청 컸더라구요ㅠㅠ 입덧때문에 좋은음식은 커녕 잘 먹지도 못했는데ㅜㅜ 너무나 기특...🫢 입체 초음파 제대로 정면으로 나왔어요 ㅋㅋ 툭 튀어나와 있길래 남자인가요? 하고 물었더니 지금은 남녀 다 튀어나와있어서 모른다고 하네용ㅎㅎㅎㅎ 또 보고싶어요ㅠㅠ 4주뒤 검진 또 어떻게 기다리죠...🥹
댓글
4

저두요!! 너무 궁금해요...🫢
몇주이신가요? 저는11주5일에 기형아검사했는데 남아라고해서요ㅎㅎ

딱 12주에요! 저는 더 있어야 정확히 알수있다 하네용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