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콧대는 필요없다고 안재주셨어요.. 육안으로도 목튜명대가 엄청 얇았는데 선생님이 이정도는 안재어봐도 된다고 1mm 이하니까 걱정마세요~ 하고 끝났어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오늘 기형아 검사 했는데용 초음파 보시는데 목덜미랑 코뼈랑 잘보인다고 잘 크고 있다고 해주시고 피검사하고 왔는데영 목덜미 따로 길이를 정확히 안재주시고 그냥 말로만 해주셨는데 ㅜㅜㅜ아무 문제 없겠죠,,ㅎ
댓글
2

아 그래여 ㅜㅠ.. 걱정안해도 되겠네욥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