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라 성별 너무 궁금한데..

각도법 잘보시는분 계신가여...?ㅠㅠ 나름 잘 본다고생각햇는데 제꺼는 객관화가 안되네요..
댓글
8
생식기 끝부분 마감(?) 상태로 보아 아들이시네용ㅎㅎ
평행한거같아서 저도 딸이요!ㅎㅎ

오! 봐주셔서 감사해요!!!
딸 한표드려요

봐주셔서 감사해용!!ㅎㅎ
아들같아용🌶️

봐주셔서 감사해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