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3일. 태동이라니!

오늘 조수석에 앉아 가만히 풍경보고 있다가 배꼽 왼쪽아래에서 너무 오랜만이지만 익숙한 느낌을 뙇! 받았어요. 너무 깜짝 놀라서 배를 잡고 “으악”했더니 운전하던 남편이 더 놀라서 아프냐고 묻더라구요 ㅎㅎ;; 첫째때 15주에 뽀골뽀골 공기방울 굴러다니는 느낌으로 태동 처음 느꼈을때도 의사쌤이 빨리 느낀편이라고 했었는데… 13주에 이렇게 제대로 된 태동을 느끼게 될줄이야… 동생 맞을 준비가 덜 된 첫째가 안쓰러워 둘째는 태교고 태담이고 해주지를 못했는데… 이렇게 존재감을 나타내네요. 미안하고 고맙게… 오늘 자기전에는 태명도 불러주고 고맙다고 이야기도 해줘야겠어요.

댓글

10

  1. 13주에도 태동 느낄수있군요! 저는 초산인데 어제 아랫배가 뭔가 첨느껴보는 느낌이길래 엥? 이러다가 태동은 설마아니겠지 태동 언제오나 찾아보고 그랬는데 집중에서 저도 느껴봐야겠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너무 빨리 느껴져서 깜짝 놀랐었어요~ 한번 느껴보셔용!!! 자꾸 기다려지게 된답니다^^

  2. 우와 저는 16주찬데 아직 못느꼈어요 궁금하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누워 있을 때 까꿍이 있는 곳을 잘 찾아서 말걸어보세요^^ 똑똑 노크할수도 있어요~~💕

  3. 전 12주차부터 그런 느낌 몇번 있었는데 위장활동이랑 구분이 잘 안가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첫째때는 그랬는데, 이번엔 소화기관에서 나는 느낌과는 전혀 다른 제대로 된 태동이었어요. 꾸물렁! 작은 도마뱀이 팔딱거리는 느낌으로. 저도 깜짝 놀랐답니다.

  4. 우오ㅏ 신기하네영 ㅎ 저는 지금 15주5일 인데도 공기방울 느낌 못느꼈는데 ㅠㅠ 궁금하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뽀골뽀골 뽀로록 똘똘이의 인기척(😍)이 곧 옵니다!!

  5. 헉 13주차에도 태동을 느끼시다니 정말 감각이 예민하신가봐요…! 마른분일수록 일찍 느낄 확률이 높다던데, 전 14주차인데 공기방울 같은 느낌이 어떤건지 상상이 안되고 그걸 제가 느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또또가 빨리 인사하고 싶었나봐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제가 좀 빨리 태동을 느끼는 편인가봐요. 둘째는 원래 더 빨리 느낀대요. 저날 이후로 가끔씩 미미한 태동이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만삭되면 얼마나 움직일런지… 걱정이 앞서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