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안되고. 푸룬주스 안되고 불가리스 안되거 병원에사 마그밀도 먹어보고 진짜조금ㅠ? 그러고 또 찾아보고 겨우효과본게 아침에 양치하고 바로먹는게 한욱야쿠르트 엠프로4 파란색 한개랑 사과케일바나나 갈아서 주스 마셨어요 이거 두개 해야 시원해요 별짓다해봣스당...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오신분들 계신가요.
저는 분명 마렵고, 응아 내보내는 도중에 걸려서 거기서부터 안나와요 ㅠㅠㅠㅠ 안그래도 골절로 입원중인데 두시간동안 울고 ㅜㅜ 안나와서 혼자 쑈하다 결국 간호사쌤 불러서 변비약없냐고 변비약좀 주면 안되냐고 햇더니 임산부 변비약 처방해줫어요.... 임신알앗을때부터 ㅠㅠㅠ 저는 심햇거든요. 일을 보긴 하는데 덩어리가 2-30개 나오는... 물도 정말 많이 마시는데..... 그나마 회사 출근할때는 풀무원 액티비아 먹음 건강하게 잘봣어요 ㅜㅜ 입원중이라 움직임이 덜해져서 그런거 같은데.... 변비 해결책 좀 나눠주세요❤️
댓글
10
저는 첫째때 그랬는데 먹던 유산균 3알씩 먹고 그랬더니 없어졌어요 ㅋㅋㅋㅋ
푸룬주스 추천해요
저는 프로바이오틱스 먹고 있는데 딱히 변비 없이 1일1변 하고 있어요~
물을 그냥 평상시에만 드시지 마시고 식중과 식후에도 한잔 마셔보세요~ 음식물이 물과 함께 섞여 내려가야 변비가 안생긴다고 대장항문외과 선생님이 그러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