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아이도 저렇게 나왓엇어요!!성기모양이 거의 흡사해여!!군데 다만 저게 캡쳐하다보니 다리선이랑 거의.일치해서 다리뼈인지 성기인지 잘모르겟더라구요 ㅠ 저희애도 저렇게 끝부분만 올라가잇어요 ㅠ성별나오시면 공유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문의드려요ㅜㅜ

딸인것 같다가도 끝부분이 올라가서 아들같기도하네요ㅜㅜ 편하게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9
저희 아가는 수직으로 서있는거 보고 선생님이 꼬추네요! 라고 .....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13주4일입니닷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수직이면 그럴텐데 조금 애매해서요ㅜㅜㅎㅎ축하드려요!!
저두 아들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두 아들한표..

네ㅎㅜㅜ아들일수도있겠군요.. 감사합니다!!
아들인거같아요 ㅎㅎ 저딸인데 맘님 초음파랑 완전달라용

답변 감사합니다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